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
드림찬 소개당뇨케어DIA신장케어KID신장투석KID+암케어CAN드림찬 웰빙드림찬 저속노화드림찬 밥·국·죽·김치커뮤니티 전체카테고리
HOME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
자주묻는질문
전체보기 회원정보주문/결제제품문의취소/환불마일리지배송
  1. Q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리뉴얼된 사이트에서는

    현재 현금영수증을 직접 발급 프로그램을 

    개발중에 있으나, 시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.


   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

    고객님들께서는 1:1문의 게시판에

    요청해주시면 순차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  2. Q[취소/환불] 부분취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① 변경, 취소, 환불의 경우 수령일 이틀 전까지
       1:1문의 > 변경합니다 게시글 남겨주시면
       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② 고객님의 변심 (개인사유 포함)으로 환불 시
        회당 체험식 금액 (52,500원X회차)으로 
        계산되어 환불 처리해드립니다.
    189d59f2befb3c9b0900268ec21976b7_1686193854_4424.png



     
  3. Q[배송] 배송 중 상하지 않을까요?

    환우분들을 위한 식단이라

    걱정하시는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.


   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넣어 포장하고 있으며

    기온에 따라 아이스팩의 양을 조절합니다.


    또한, 드림찬의 식단은 당일 조리 / 당일출고로

    보다 신선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

    조리와 포장에 신경 쓰고 있습니다.


    수령 후 냉장보관 하시고

    권장섭취기한 (제조일로부터 4일)을 지켜주세요.


    날씨, 택배 사고 등으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 

    [1:1 문의] 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4. Q[배송]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은 수거하나요?

   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은 수거하지않습니다. 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 아이스박스는 재활용으로, 

    아이스팩은 내용물(*물)을 버린 후 폐기부탁드립니다. 

  5. Q[마일리지] 회원 등급 기준은 무엇인가요?

    [등급 별 기준 금액]

    *실 결제금액 기준*

    일반회원 : 전월 실적 20만원 이하 / 0.2% 적립

    매화 회원 : 전월 실적 50만원 이하 / 0.5% 적립

    난초 회원 : 전월 실적 100만원 이하 / 1% 적립

    국화 회원 : 전월 실적 200만원 이하 / 1.5% 적립

    대나무 회원 : 전월 실적 200만원 이상 / 2% 적립


    [회원 등급별 혜택 자세히 보러 가기 ▶]

  6. Q[배송] 새벽 배송으로 주문했는데 문 앞에 없어요

    공동현관 출입이 어려울 경우

    공동현관 앞에 배송될 수 있습니다.


    주문 시 출입방법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고

    이미 주문하신 고객님께서는

    주문/배송조회 > 달력보기 > 주문변경 >

    공동현관 출입방법 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.


    이외 배송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

    1:1문의 남겨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7. Q[배송] 카드 또는 지문으로 출입하는 건물이에요.

    새벽 배송으로 주문하실 경우 

    배송기사님께서 벨을 누르거나

    전화 또는 문자를 드리지 않기 때문에

    공동현관으로 출입이 불가한 건물의 경우

    새벽배송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    택배배송을 이용해 주세요.

  8. Q[배송] 배송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
    배송 업체를 통해 배송을 하기 때문에

    시간대를 지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.


    [새벽 배송] 화, 금요일 도착

    전일 21시 ~ 당일 8시


    [택배 배송] 수, 토요일 도착

    당일 10시 ~ 24시


    [실시간 배송조회 방법] 

    주문/배송 조회 > 달력보기 > 배송조회 클릭

    ※ 택배배송일때만 가능합니다 ※

  9. Q[배송]  배송일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보류 변경 취소 등

    수령일 기준 이틀 전까지 가능합니다.


    [배송일 변경 방법 안내 보기▶]

  10. Q[배송] 새벽 배송 완료 문자는 언제 오나요?

    새벽 배송은 화요일 금요일 기준

    전일 21시 ~ 당일 8시 도착합니다.
    고객님께서 주무시는 시간에 배송되므로

    따로 안내 문자를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

  11. Q[배송] 새벽 배송 가능한 지역인가요?

  12. Q[배송] 주소 변경하고 싶어요

  13. Q[주문/결제]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?

    [1:1문의] > [변경합니다] 


    주문번호를 체크하시고

   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파일로 올려주세요.

    주문번호 별 발급 가능합니다.

  14. Q[배송]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아이스박스, 아이스팩, 익일배송 원칙으로

    드림찬의 기본 배송비는 5,000원입니다.

    35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

    식단 주문 시 무료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

    밥 · 죽 · 국을 단품으로 35,000원 미만 주문 시

    5,000원의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15. Q[마일리지]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식단 선택 후 주문 페이지 내에서 

    마일리지 사용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(결제수단 하단의 "마일리지 사용" 부분에 위치)

    마일리지는 1,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※ 상기 정책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 ※

고객센터
031) 946-4252
운영시간 09:00 ~ 17:00
점심시간 12:30 ~ 13:30
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)
드림찬
대표이사: 김유경 / 사업장소재지: 경기 파주시 교하로 1424
사업자 등록번호: 173-87-01818
통신판매신고번호: 2021-경기파주-0202
개인정보보호책임자: 김유경
[에스크로 서비스 가입사실 확인] [사업자정보확인]
Copyright © 2011 드림찬. All Rights Reserved.
입금계좌안내
예금주 : (주)드림찬
은행명 : 신한은행
계좌번호 : 140-013-557135

※주문서없이 입금만 하실 경우 배송불가※